✨ 지역사회연계 - 각자 좋아하는 게 달라요(나는 나예요-그림책 연계) / ☁️ esg 자원순환 - 우유팩 교환해요!
작성자별빛하늘반 최예니 선생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43 목록 댓글 0우리 친구들과 함께 이번 달 그림책인
✨[나는 나예요]✨
를 읽어보면서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있어요 ㅎㅎ
서로 모두 다르지만, 모두가 특별하다는 걸 알면서
각자 좋아하는 것도 다르고, 생각하는 것도 다를 수 있다는 것도
좋아하는 게 같을 수도, 생각하는게 같을 수도 있다는 것두요~
서로 좋아하는 걸 알아보고, 이야기를 나눠보기 위해
우리는 마트로 향해 직접 내가 좋아하는 간식을 찾아
친구들에게 소개하며 담아보았답니다🥰
그리고 친구들과 앉아 맛있게 나눠먹기까지 했어요~
•
오늘은 우리가 그동안 먹어왔던 우유팩을 챙겨
조촌동 동사무소로 향했어요!
가득 쌓인 우유팩을 세어보니 무려 …
883개나 됐답니다 ! 🥛
쓰레기봉투로 교환하고 뿌듯한 마음을 안고
어린이집으로 돌아왔어요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