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싹반 사진

감자로 놀이해요 🥔

작성자은아새어린이집|작성시간26.06.12|조회수15 목록 댓글 0

성운이네 시골에서 맛있는 감자를 많이 보내주셔서
감자를 이용한 놀이를 해보았어요 🥔😋

삶은 감자를 으깨서 맛있게 먹어보기도 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