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로 놀이해요 🥔 작성자은아새어린이집|작성시간26.06.12|조회수1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성운이네 시골에서 맛있는 감자를 많이 보내주셔서감자를 이용한 놀이를 해보았어요 🥔😋삶은 감자를 으깨서 맛있게 먹어보기도 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