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롱반 사진

또래반 다이소 방문하기!!🛍️

작성자은아새어린이집|작성시간26.06.19|조회수26 목록 댓글 0

6월 18일 🧡 목요일

또래통합반 형님들 교실에 다이소가
오픈했다는 소식을 듣고 체험하러 갔어요🛒
셀프 계단대 놀이를
특히 즐겁게 해 볼 수 있었답니다🎵

형님반에 올라가기 전 유희실에 잠시 모여
마트나 편의점과 같은 상점에 다녀왔었던
경험을 나누기도 했답니다😉

❣️또래반 다이소 방문❣️

🎈은아새 키즈몰 데이도 기대해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