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또래통합반 사진

구립은평도서관에 다녀왔어요📚

작성자은아새어린이집|작성시간26.06.19|조회수21 목록 댓글 0

또래반 친구들이 가장 가고 싶어 했던 도서관에 다녀왔습니다.📚
도서관에서 지켜야 할 예절에 대해 알아보고, 각자 보고 싶은 책을 찾아 읽어보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태웅이 아버님과 현서 어머님의 도움으로 아이들이 스스로 읽고 싶은 책을 고르고, 함께 살펴보며 즐겁게 독서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바쁘신 가운데 소중한 시간을 내어 도움 주신 태웅이 아버님과 현서 어머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