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 게시판

계란을 생각하며

작성자겨울밤바다|작성시간26.06.09|조회수135 목록 댓글 3


* 계란을 생각하며

- 유안진

밤중에 일어나 멍하니 앉아 있다

남이 나를 헤아리면 비판이 되지만
내가 나를 헤아리면 성찰이 되지

남이 터트려 주면 프라이감이 되지만
나 스스로 터트리면 병아리가 되지

환골탈태(換骨奪胎)란 그런 거겠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락골 | 작성시간 26.06.09 좋은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100타천하 | 작성시간 26.06.09 좋은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wincocoa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