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다신약이란... 작성자선운| 작성시간09.06.22| 조회수3659|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기천 작성시간09.06.23 읽을때는 고개가 끄떡혀집니다만,조금 풀어서...조금 더 쉽게...예를 조금 더 들어가면서..^^...부탁드립니다 좋은 글입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닭과명리 작성시간12.07.17 내가뿌릴 씨앗은 고작 한줌인데...텃밭은 수십만평이라...수확하는돈으로 겨우겨우 땅을유지...언젠가는 써먹을테니까...이러면 재다신약은 비생산적인사람인가요?비겁이와서 불필요한 땅을임대하면 효율성을 발휘하겠내요?그럼 재왕생관은 회사를 직원들에게맡기고 돌보지못함이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선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2.07.17 재왕은 누구에게 미루지 않습니다. 재왕은 재다와 다르며 재다는 이일 저일 벌려놓고 책임지지 않지만 재왕은 한가지 일에 매진해서 마지막가지 다하는 것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닭과명리 작성시간12.07.17 카페내에 자료를 좀 찾아봐야겠습니다.재왕에대해서... 차이가있음을 알려주셔서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닭과명리 작성시간12.07.18 재왕신왕은 내가원하는일에 열정을 다한것이고, 재왕신약은 어쩔수없는현실에 최선을 다하는것일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선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2.07.18 신왕하면 내가 주체가 되고 신약하면 주변이 주체가 됩니다. 둘 다 열정이고 최선이나 어디에 기준이 다를 뿐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닭과명리 작성시간12.08.06 그럼 신쇠 재왕 살왕은..주변환경에 이끌려 살아가야하며, 그것이결국 참고 인내해야하는 쓴맛을보게 반복하니 재생살이 야망이 아닌,재생살이라는 똑같은 이름으로 고통이될수 있는것인가요허면..신약 재생관은 나의 나약함을 인정하고 충성을 다한다면신약 재생살은 나약함을 인정할수밖에 없는 현실인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선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2.08.06 주체가 될 수 없음을 인정하는 것은 관이나 살이나 마찬가지 입니다. 인정한 대신 관은 이득을 살은 보호를 보장받는 것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협조해 작성시간14.06.11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이어 작성시간23.06.25 탁월하신 표현이십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