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사주는 관설인가요? 관이 약한게 맞나요 화가 왕한가요? 격이 뭔가요? 같은 단편적인 질문은 답변 드리지 않습니다.
질문은 간략하게 한 두개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 질문을 동시에 하시면 답변 드리기 곤란합니다.
기기병병
사해신자
자꾸 손해보기 싫다는 마음이 들고 억울하고 분노감정이 드는데 재극인이라 그런 마음을 갖고 사는걸까요 아니면 실제로 손해를 보고 있는 거인지요
다음검색
▶ 이 사주는 관설인가요? 관이 약한게 맞나요 화가 왕한가요? 격이 뭔가요? 같은 단편적인 질문은 답변 드리지 않습니다.
질문은 간략하게 한 두개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 질문을 동시에 하시면 답변 드리기 곤란합니다.
기기병병
사해신자
자꾸 손해보기 싫다는 마음이 들고 억울하고 분노감정이 드는데 재극인이라 그런 마음을 갖고 사는걸까요 아니면 실제로 손해를 보고 있는 거인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