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사주는 관설인가요? 관이 약한게 맞나요 화가 왕한가요? 격이 뭔가요? 같은 단편적인 질문은 답변 드리지 않습니다.
질문은 간략하게 한 두개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 질문을 동시에 하시면 답변 드리기 곤란합니다.
올해 하지가 중요한 기점이 되는것 같은데요
우열이 정해지고 그게 이어진다고 말씀해주셨는데 만약 우열관계에서 노력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하지전이 좋을까요?
아님 벌써 정해졌다고 봐야할까요?
다음검색
▶ 이 사주는 관설인가요? 관이 약한게 맞나요 화가 왕한가요? 격이 뭔가요? 같은 단편적인 질문은 답변 드리지 않습니다.
질문은 간략하게 한 두개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 질문을 동시에 하시면 답변 드리기 곤란합니다.
올해 하지가 중요한 기점이 되는것 같은데요
우열이 정해지고 그게 이어진다고 말씀해주셨는데 만약 우열관계에서 노력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하지전이 좋을까요?
아님 벌써 정해졌다고 봐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