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생님.
미월 무토로 태어난 남성의 격이 헷갈려 질문드립니다.
겁재 투간 양인격으로 봐야 할까요,
시간 정화 투간 정인격으로 봐야 할까요?
토는 양인격으로 잡지 않는다는 견해도 있는 것 같아 여쭤봅니다.
가르침에 늘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선생님.
미월 무토로 태어난 남성의 격이 헷갈려 질문드립니다.
겁재 투간 양인격으로 봐야 할까요,
시간 정화 투간 정인격으로 봐야 할까요?
토는 양인격으로 잡지 않는다는 견해도 있는 것 같아 여쭤봅니다.
가르침에 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