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하세요

인비태왕

작성자ㄹㄷㄷ|작성시간26.06.13|조회수267 목록 댓글 1

 

▶ 이 사주는 관설인가요? 관이 약한게 맞나요 화가 왕한가요? 격이 뭔가요? 같은 단편적인 질문은 답변 드리지 않습니다.

 

질문은 간략하게 한 두개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 질문을 동시에 하시면 답변 드리기 곤란합니다.

 

 

남자가 인비태왕일때 자신을 위해 희생해줄 여자를 원한다고 하셨는데

 

비겁월의 인비태왕은 그나마 가장같다고 해야하나 좀 더 듬직한 모습을 보여주고 (근데 집안 외 다른 곳에선 더 철딱서니 없는 느낌)

 

인성월의 인비태왕은 가장보단 그냥 세상 애기같던데 (또 반대로 집안 외 다른 곳에선 카리스마있고 점잖은척 연기)

 

둘을 제대로 관찰한게 맞을까요? 제가 본 대상들은 근데 전부 무관들이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선운 | 작성시간 26.06.15 제데로 관찰한 것이 맞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