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사주는 관설인가요? 관이 약한게 맞나요 화가 왕한가요? 격이 뭔가요? 같은 단편적인 질문은 답변 드리지 않습니다.
질문은 간략하게 한 두개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 질문을 동시에 하시면 답변 드리기 곤란합니다.
올해 상반기 되게 힘들었는데 진짜 신기하게도 6월 기점으로 뭔가 심적으로나 일적으로나 이전보다 나아지는 게 느껴지네요. 말씀하신대로 양에서 질로 넘어가는 과정의 자연스러운 흐름일까요
다음검색
▶ 이 사주는 관설인가요? 관이 약한게 맞나요 화가 왕한가요? 격이 뭔가요? 같은 단편적인 질문은 답변 드리지 않습니다.
질문은 간략하게 한 두개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 질문을 동시에 하시면 답변 드리기 곤란합니다.
올해 상반기 되게 힘들었는데 진짜 신기하게도 6월 기점으로 뭔가 심적으로나 일적으로나 이전보다 나아지는 게 느껴지네요. 말씀하신대로 양에서 질로 넘어가는 과정의 자연스러운 흐름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