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하세요

계미일vs경오일 만남

작성자사월임오|작성시간26.06.22|조회수44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선생님🥰 질문 올리겠습니다.

계미일, 경오일 중
어떤 날 만나야
만난 사람들끼리 만남이 지속될까요?
에 대해서 여쭤봅니다.

💕계미일은
응축된 날, 처세를 잘한다 고 하셨고요~
💕경오일은
균형이 잡히고 계획대로 된다~ 고하셨는데

요즘 병오년 영향으로 만나면 속내가 드러나서 하도 싸움이 일어나서요..ㅜㅜ
경오, 계미 어떤 날이 사람들끼리 지속되게 만날수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