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생님🥰 질문 올리겠습니다.
계미일, 경오일 중
어떤 날 만나야
만난 사람들끼리 만남이 지속될까요?
에 대해서 여쭤봅니다.
💕계미일은
응축된 날, 처세를 잘한다 고 하셨고요~
💕경오일은
균형이 잡히고 계획대로 된다~ 고하셨는데
요즘 병오년 영향으로 만나면 속내가 드러나서 하도 싸움이 일어나서요..ㅜㅜ
경오, 계미 어떤 날이 사람들끼리 지속되게 만날수있을까요?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선생님🥰 질문 올리겠습니다.
계미일, 경오일 중
어떤 날 만나야
만난 사람들끼리 만남이 지속될까요?
에 대해서 여쭤봅니다.
💕계미일은
응축된 날, 처세를 잘한다 고 하셨고요~
💕경오일은
균형이 잡히고 계획대로 된다~ 고하셨는데
요즘 병오년 영향으로 만나면 속내가 드러나서 하도 싸움이 일어나서요..ㅜㅜ
경오, 계미 어떤 날이 사람들끼리 지속되게 만날수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