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립유치원 교사 카페는 공립유치원 교사들의 정보를 교환하는 곳입니다.
글 삭제보다는 글 내용만 삭제해주세요 소중한 댓글은 남겨주세요
---------------------------------------------------------------
업무시간에 업무 다 끝나고 할 거 없으면 자리에서 뭐 하시나요..? 병설인데 일이 별로 없고 시간이 남아서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하교사 작성시간 26.06.20 수업준비도 다 한 상태겠죠..?
그럼 다음 업무 기안 작성해서 임시저장해놓고, 그거조차 다 한 상태라면 연수 듣거나 웹서핑하거나 해요 -
작성자경북26합격 작성시간 26.06.20 우와..부러워요ㅠㅠ
-
작성자인생한방 작성시간 26.06.20 저는 늘 일을 벌려놓는스타일이라 남는시간이 없네요... 남는시간은 수업준비나 앞으로 교육과정 계획 짜거나 공문 공람된거 살펴봐요.
-
작성자호잉 작성시간 26.06.20 어느 지역이실까요 ㅜㅜ 가고싶네요 ..
-
작성자망고사과 작성시간 26.06.21 몇학급이세요? 연수듣거나 사실 수업준비는 하려면 끝도없이 하겠던데.. 관찰및 지원..계획 등등 할일없으면 찾으면 많이 나오긴해요 자료실정리라던가 생기부라도 미리 써놓으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