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업무 다 끝나면

작성자고고링|작성시간26.06.20|조회수440 목록 댓글 5

공립유치원 교사 카페는 공립유치원 교사들의 정보를 교환하는 곳입니다.

글 삭제보다는 글 내용만 삭제해주세요 소중한 댓글은 남겨주세요

---------------------------------------------------------------

업무시간에 업무 다 끝나고 할 거 없으면 자리에서 뭐 하시나요..? 병설인데 일이 별로 없고 시간이 남아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하교사 | 작성시간 26.06.20 수업준비도 다 한 상태겠죠..?
    그럼 다음 업무 기안 작성해서 임시저장해놓고, 그거조차 다 한 상태라면 연수 듣거나 웹서핑하거나 해요
  • 작성자경북26합격 | 작성시간 26.06.20 우와..부러워요ㅠㅠ
  • 작성자인생한방 | 작성시간 26.06.20 저는 늘 일을 벌려놓는스타일이라 남는시간이 없네요... 남는시간은 수업준비나 앞으로 교육과정 계획 짜거나 공문 공람된거 살펴봐요.
  • 작성자호잉 | 작성시간 26.06.20 어느 지역이실까요 ㅜㅜ 가고싶네요 ..
  • 작성자망고사과 | 작성시간 26.06.21 몇학급이세요? 연수듣거나 사실 수업준비는 하려면 끝도없이 하겠던데.. 관찰및 지원..계획 등등 할일없으면 찾으면 많이 나오긴해요 자료실정리라던가 생기부라도 미리 써놓으면 어떨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