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美波 작성시간26.06.13 우리어머니 시대에는 너무 발전이 안되 살기 어려웠고
미래는 너무 발전 하여 살기 어렵고
지금이 제일 적당해서 살기좋은 시대라고
10여년 전에 들은 적이 있었습니다.
그때가 정말 살기 좋았다는 생각이 드는 요즘 입니다
하루가 다르게 변해 가는 세상에서
거꾸로 가는 세상 같아 아 젊은 세대들이
살기 어렵겠구나 하는 생각이 든지 오래입니다.
AI 참 첨단의 과학시대에 살고 있는
현 시대가 잘사는 건지 이대로 살아도 되는 건지
헷갈릴 때가 있습니다.
모든 기능이 AI로봇이 점령하는 시대가
도래한것 같아 고도 성장하는 과학의 발달이
인간을 무용지물로 만드는건 아닌지 ?
지금도 이런데 앞으로 얼마나 더 발전을 할런지
궁금증 투성이가 되어가는 시대 입니다
의사도 박사도 부모도 필요없는 AI 스승시대
문학도 AI 에 대해 신중하게 생각하는 즈음 입니다.
시대따라 순응해가며 사는 것이 삶의 도리이겠지만
사람이 해야 하는 일 기계가 해야 하는 일은 엄연히
구분하여 대중이 살아가는데 편안한 세상이면 좋겠습니다
연구 많이 하셔서 빈틈없는 기능 시대가
삶을 조율할수 있도록 많은 연구에
매진해 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수고하셨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