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감사의방

감사 인사

작성자김근섭|작성시간26.06.22|조회수30 목록 댓글 2

회원 여러분~~~
덕분에 아들 장가 잘 보냈습니다. 모든 분께 무한 감사 드립니다.
늘~~~함께 해요.
건강 하시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산갈매기(정필섭) | 작성시간 26.06.22 new 진료떄문에 참석은 못했지만, 많이 축하드립니다. 저도 며느리 보고 싶은데, 아들이 장가를 안가네요.ㅎㅎㅎ
  • 작성자희동이(이진희) |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