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 인사 작성자김근섭|작성시간26.06.22|조회수3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회원 여러분~~~덕분에 아들 장가 잘 보냈습니다. 모든 분께 무한 감사 드립니다.늘~~~함께 해요.건강 하시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산갈매기(정필섭) | 작성시간 26.06.22 new 진료떄문에 참석은 못했지만, 많이 축하드립니다. 저도 며느리 보고 싶은데, 아들이 장가를 안가네요.ㅎㅎㅎ 작성자희동이(이진희) |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