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과목별 공부법-국어

6월 4일 모의고사- 등급 올랐어요😊

작성자국어쌤|작성시간26.06.07|조회수6 목록 댓글 0


이번에 우리 고1 학생은 등급 1개 올라서 3등급 맞았어요!
시험 전날에 풀어온 모고 두개 문제풀이를 열심히 고치고 포기하지 않고 노력한 결과에요!(3시간 공부했어요😱😱)
등급 올라서 성취의 기쁨을 느낍니다!
#6월모고#고1# 등급오름#3등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