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우리 고1 학생은 등급 1개 올라서 3등급 맞았어요!
시험 전날에 풀어온 모고 두개 문제풀이를 열심히 고치고 포기하지 않고 노력한 결과에요!(3시간 공부했어요😱😱)
등급 올라서 성취의 기쁨을 느낍니다!
#6월모고#고1# 등급오름#3등급
다음검색
이번에 우리 고1 학생은 등급 1개 올라서 3등급 맞았어요!
시험 전날에 풀어온 모고 두개 문제풀이를 열심히 고치고 포기하지 않고 노력한 결과에요!(3시간 공부했어요😱😱)
등급 올라서 성취의 기쁨을 느낍니다!
#6월모고#고1# 등급오름#3등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