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과목별 공부법-국어

이번주 주말부터 시험대비 했어요😊

작성자국어쌤|작성시간26.06.07|조회수9 목록 댓글 0

이번주 주말부터 시험대비 했어요.

주말 아침 아이들이 수업 들으러 오며 숙제도 다해오고 지각도 안하고 기분 좋은 출발이었어요.😊
문법 시험범위인 아이들은 암기도 하고 제가 일일이 다 체크했습니다😊
그리고 채점후 틀린 문제 다시 고치거나 풀리는데 확실히 효과가👍
열심히 하는 아이들 이뻐요! 좋아요!
더 열심히 가르쳐주기 위해 함께 노력해요!
이제 2-3주 남았어요! 아이들이 공부하며 성장하는 시간이 되길 바라고, 무엇보다 깨닫는 시간이 되길 바라봅니다.😊
남은 시간은 알뜰하게 꼼꼼하게 시간을 써야겠습니다. 우리 아이들 이번 기말에는 더 잘할거야! 긍정의 힘!!

#시험공부#시험대비#곧온다
#기말고사#열심히 잘하자#용암동국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