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어린이집에서 수확한 애호박 맛있게 먹었어요 🤍

작성자새싹반 유태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19 목록 댓글 2


평일에 수확해온 애호박 주말에 맛있게 요리해 먹었어요 !
토요일은 애호박리조또, 일요일엔 애호박이랑 당근 넣어서 비빔국수 해먹었어요~~ ☺️
요리하기 전 태이한테 "태이가 수확해온 애호박이야~“라고 말해주니 애호박을 꼬옥 껴안아주더라구요 ㅎㅎㅎ

열심히 키운 정성이 느껴졌는지 평소보다 더 맛있게 먹던 태이였어요 🤍

매번 좋은경험 만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당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이살림생태어린이집 원장 | 작성시간 26.06.21 new 어머나~
    다음에는 더 많이 수확해서 넉넉히 보내야겠네요^^
    우리 태이 요즘 먹는거보면 옆에있는 사람이 배 부를 정도로 사랑스럽고 복스럽게 먹네요♡
    아이들에게 직접기르고 수확하는 기쁨을 주고 맛있게 채소를 먹을 수 있게되어 너무 행복하고 감사합니다^^
  • 작성자새싹반 이서현교사 | 작성시간 12:59 new 태이 어머니 최고에요.
    태이가 수확한 호박이라 더 맛있었을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