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에 수확해온 애호박 주말에 맛있게 요리해 먹었어요 !
토요일은 애호박리조또, 일요일엔 애호박이랑 당근 넣어서 비빔국수 해먹었어요~~ ☺️
요리하기 전 태이한테 "태이가 수확해온 애호박이야~“라고 말해주니 애호박을 꼬옥 껴안아주더라구요 ㅎㅎㅎ
열심히 키운 정성이 느껴졌는지 평소보다 더 맛있게 먹던 태이였어요 🤍
매번 좋은경험 만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당 🌼💛
다음검색
평일에 수확해온 애호박 주말에 맛있게 요리해 먹었어요 !
토요일은 애호박리조또, 일요일엔 애호박이랑 당근 넣어서 비빔국수 해먹었어요~~ ☺️
요리하기 전 태이한테 "태이가 수확해온 애호박이야~“라고 말해주니 애호박을 꼬옥 껴안아주더라구요 ㅎㅎㅎ
열심히 키운 정성이 느껴졌는지 평소보다 더 맛있게 먹던 태이였어요 🤍
매번 좋은경험 만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