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애호박만 있으면 하정우가 돼

작성자튼튼반 전리온|작성시간26.06.22|조회수15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튼튼반 리온이라고 합니다

리온이가 어린이집에서 애호박과 상추를 가져왔어요 ~
하정우처럼 먹는 재료가 몇가지 있는데 그중 하나가 애호박이에요
된장찌개를 끓여주면 애호박만 쏙쏙 골라 흡입하는 리온이에게 처음으로 애호박을 구워줘봤는데요 잘 먹네요

같이 요리하는 건 어떻게 하는건가요 ?
리온이가 엄마 일거리를 더 늘려주어
엄마가 혼자 요리하고 리온이는 밑에서 간장을 쏟아부었습니다

리온이밥은 엄마가 잘 만들어 대신 잘 먹을 수 있는 리온~🎶

요리책보고 새로운 ‘요리’를 좀 해주려했더니
엄두가 안나서
만든 케이크같은 감자그라탕과 구운 애호박입니다

잘먹으니 됐다 ...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천선미 교사 | 작성시간 26.06.22 new 오구오구~ 먹는 모습이 어찌 이리 사랑스러운가요 귀여운 우리 리온이~~😍😘 엄마가 맛있게 요리 해주셔서 더 맛있게 먹는거 같아요~ㅎ 잘 먹고 푹 자구 내일 보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