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튼튼반 리온이라고 합니다
리온이가 어린이집에서 애호박과 상추를 가져왔어요 ~
하정우처럼 먹는 재료가 몇가지 있는데 그중 하나가 애호박이에요
된장찌개를 끓여주면 애호박만 쏙쏙 골라 흡입하는 리온이에게 처음으로 애호박을 구워줘봤는데요 잘 먹네요
같이 요리하는 건 어떻게 하는건가요 ?
리온이가 엄마 일거리를 더 늘려주어
엄마가 혼자 요리하고 리온이는 밑에서 간장을 쏟아부었습니다
리온이밥은 엄마가 잘 만들어 대신 잘 먹을 수 있는 리온~🎶
요리책보고 새로운 ‘요리’를 좀 해주려했더니
엄두가 안나서
만든 케이크같은 감자그라탕과 구운 애호박입니다
잘먹으니 됐다 ... ㅎ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