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8일 단오행사♡ 작성자새싹반교사 이은미|작성시간26.06.19|조회수4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은 새싹이들과 우리나라 전통명절 단오행사를 해보았어요~ 창포잎탐색.부채꾸미기 창포잎끊인물에 손을 씻어보며 단오놀이를 경험해보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새싹반 최이도 | 작성시간 26.06.19 서로 나눠주며 사이좋게 노는 새싹이들 너무 사랑스럽고 귀여워요 🥰 작성자새싹반 이서현교사 | 작성시간 26.06.19 요즘 우리 새싹이들 놀잇감도 서로 주고 받으며 서로 마주보며 놀이가 된답니다.너무 귀여운 새싹이들이에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