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싹반

5월18일 단오행사♡

작성자새싹반교사 이은미|작성시간26.06.19|조회수49 목록 댓글 2

오늘은 새싹이들과 우리나라 전통명절 단오행사를 해보았어요~ 창포잎탐색.부채꾸미기 창포잎끊인물에 손을 씻어보며 단오놀이를 경험해보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새싹반 최이도 | 작성시간 26.06.19 서로 나눠주며 사이좋게 노는 새싹이들
    너무 사랑스럽고 귀여워요 🥰
  • 작성자새싹반 이서현교사 | 작성시간 26.06.19 요즘 우리 새싹이들 놀잇감도 서로 주고 받으며 서로 마주보며 놀이가 된답니다.
    너무 귀여운 새싹이들이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