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답게
26.06.18
오늘 나답게 첫 시간에는 '너를 두고' 라는 시를 읽고 써보았고요~
두 번째 시간에는 저저번 시간에 서윤이가 했던 곤충 모형 꾸미기를 해보았습니다~!
한솔이와 솔빈이도 곤충 색칠에 열심히 집중 중!
다음검색
나답게
26.06.18
오늘 나답게 첫 시간에는 '너를 두고' 라는 시를 읽고 써보았고요~
두 번째 시간에는 저저번 시간에 서윤이가 했던 곤충 모형 꾸미기를 해보았습니다~!
한솔이와 솔빈이도 곤충 색칠에 열심히 집중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