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아이들과 나갈일이 생겨 주차해둔 지하2층 으로 내려갔습니다.
지하 2층 엘베에서 내리자 마자 실내에서 담배냄새가 났고..주변을 둘러보니...계단쪽에서 도색 작업을 하시는 분인지...작업자분이 나오시던데..
작업자분이 피우신건지 아닌건지는 정확히 보질못했습니다.
페인트에 대하여 자세히 알지는 못하지만...페인트 작업중에 신너도 사용 할테고..휘발성이 있는것으로 알고있는데..그런곳에서 흡연을 한다는게 이해가 되질않네요...
최소한에 기본에 맞춰서 작업이 진행되면 좋을것같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