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길탐방]소백산/희방사~연화봉~비로봉~국망봉~어의곡주차장(2일간)

작성자煇岩 崔鍾洽|작성시간26.06.15|조회수2 목록 댓글 1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煇岩 崔鍾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오랜만의 긴 산행! 준족들이야 시간을 따지지만... 우리같이 천하의 경치를 즐기면서 주유하는 발걸음...
    시간이 뭐 그리 중요하랴!
    아직까지 국망봉과 비로봉의 느낌이 참 좋았네유. 겨울의 소백산은 어떤 모습일까? 궁금하네유.
    눈 덮인 그리고 북풍이 몰아치는 그 곳을 오르기 위해... 열심히 단련해야쥬.
    총무님! 해숙씨! 고마워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