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길탐방]소백산/희방사~연화봉~비로봉~국망봉~어의곡주차장(2일간) 작성자煇岩 崔鍾洽|작성시간26.06.15|조회수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煇岩 崔鍾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오랜만의 긴 산행! 준족들이야 시간을 따지지만... 우리같이 천하의 경치를 즐기면서 주유하는 발걸음...시간이 뭐 그리 중요하랴!아직까지 국망봉과 비로봉의 느낌이 참 좋았네유. 겨울의 소백산은 어떤 모습일까? 궁금하네유.눈 덮인 그리고 북풍이 몰아치는 그 곳을 오르기 위해... 열심히 단련해야쥬.총무님! 해숙씨! 고마워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