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올리브유, 버터 한조각에+ 마늘 거칠게 채쳐 노릇노릇
2) 일단 가스불 끄고 +생크림, 레몬 껍질 곱게 갈아넣고(노란부분만 흰부분은 쓴맛이 강해 제외) 레몬 즙은 소량, 소금넣고 (제법 짤쪼름하게) 끓여줌
3) 불끄고 프랑스 에멘탈 치즈(원랜 파르쟈노) 곱게 갈아 일부 넣고 잘 섞어줌
4)파스타 딸리아뗄라(소금 약간넣고) 삶아 건져 소스와 섞어야 간이 따로 놀지않음
5)접시에 담고 후추 잔뜩 뿌려주면 끝
여름날 힌국 파스타는 역시 비빔국수
새달콤 초고추장 냉장고 털은 야채모음 비빔국수
한국국수 없으니 스프뺀 라면삶아 건져
찬물에 행궈 비볐더니 고소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kyungok0825 작성시간 26.06.17 음식 보다 창과 어우러진 밖의 풍경이 느무 이뻐~~
-
작성자JINE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요즘은 자주 점심때는 비빔국수를 먹고 있어. 지금 시간이 새벽 두 시경일텐데 메세지 받기가 미안하구만 얼른 더 주무시고 푹 자야지 미인이 된답니다.
-
작성자JINE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명희 댓글 입니다
ㅎㅎㅎㅎ 미인이라🤔
평생 잠꾸러기였는데 지금도 이 모양인데? 뻥 좀 믿을 정도로 치시고
4일 요리로 하두 힘들어 하루죙일 자기만 하다 00:01시에 드뎌 기상했다우
지금 부엌에와서 뭐 먹을 거 없나 뒤져보다가 마땅히 먹을 게 없어섶 사진 올리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