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꽃순이
|작성시간26.06.20
그러게료 세상살이 다 거기서 거기인것을요 태어나서 죽을때까지 아웅다웅 그러면서 한세상 살고있는 우리네 인생 즐겁게 행복하게 서로 보둠고 살아도 부족한 인셍사릏~~~~ㅠㅠㅠ
작성자초이
|작성시간26.06.20
하루는 하염없이 길고 일주일은 짧고 한 달은 더 짧다 했습니다 꽃도 피기전에 가을이 오고 겨울이 온다는 짧은 인생길에 시간과 기회로 때 맞추어 곳곳으로 다니시며 작품 활동에 대작을 낳으시며 언제나 좋은글 좋은 그림으로 평화를 주시는 선생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