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목@ 작성자짜빈동|작성시간26.06.05|조회수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초이 | 작성시간 26.06.05 현충일 공휴일평화의 댐평화의 종화약 연기 사라진 전장두고 온 고향을 그리던 병사의 비목과 적막함을 회화적으로 묘사한 쓸쓸한 느낌의 곡조국을 위해 죽어간 젊은이들의명복을빕니다감사합니다 작성자꽃순이 | 작성시간 26.06.06 학창시절 자주 불렀던 노래참 오랜만에 들어 보네요그때는 그냥 불렀는데지금 들어 보니 가사 하나 마다 구구절절 가슴이 애이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