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손님 자유방

★아름다운 삶이고 싶다★

작성자짜빈동|작성시간26.06.09|조회수3 목록 댓글 1

☆배경음악/장소미 - 한번뿐인 인생

★아름다운 삶이고 싶다★

 

맑은 이슬을 잔뜩 머금고

싱그러움으로 다가온 이름

모를 들꽃같이

그 자리에 있는 것만으로도

아름다운 모습이고 싶다

 

어색한 속내 드러내지 않고

어울리지 않는 치장 하지 않고

있어야 할 자리 지키면서

해야할 일 하면서 분수를 아는

아름다운 삶이고 싶다

 

산골 소식을 전해 주면서

낮은 곳으로만 찿아온 순리 아는

물과 같이 흐르는 길 있는 것만으로도

감사하는 모습이고 싶다

오만한 자리 앉지 아니하고

 

악한 자의 꾀를 좇지 아니하고

가야할 길 마다 하지않고

섬기는 일 하면서

행복을 찾는 아름다운 삶이고 싶다. -

 

-좋은 글 중에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순이 | 작성시간 26.06.10 지금은 예전에 우리들이 살아온 시대 보다 풍요롭다 하는데
    너무나 각박하고 감사함이란 찾아볼수도 없고
    그저 돈만 쫓아서 가는 왠지 무서운 세상인거 같어요~~~ㅠㅠ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