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손님 자유방

마지막10년을 같이 할 친그여

작성자짜빈동|작성시간26.06.13|조회수6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순이 | 작성시간 26.06.14 노후에는 아프지 말고 밥잘먹고 그리살다가
    어느날 갑자기 죽는것이 최고 행복인거 같어요
    요즘 주변에 보니 노후가 아프면 외롭기도 하지만
    삶 자체가 너무나 슬픈 현실을 마주하게 되니
    보는 사람도 얼마나 힘들고 슬픈지
    많은 생각을 하게 되는 글이네요~~~ㅠ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초이 | 작성시간 26.06.14 새롭게 쌓기 보다
    쌓아둔것을 지키는 수성이
    더 어렵다 합니다
    사람도 새 사람은 만나기는 쉬워도
    만나던 친구나 지인들을 함께 변함없이
    지키며 잘 지낸다는게 어렵겠지요
    초심을 지키는 사람들이 많지 않은것
    같습니다
    영상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