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꽃순이 작성시간 26.06.14 노후에는 아프지 말고 밥잘먹고 그리살다가
어느날 갑자기 죽는것이 최고 행복인거 같어요
요즘 주변에 보니 노후가 아프면 외롭기도 하지만
삶 자체가 너무나 슬픈 현실을 마주하게 되니
보는 사람도 얼마나 힘들고 슬픈지
많은 생각을 하게 되는 글이네요~~~ㅠㅠ이미지 확대
-
작성자초이 작성시간 26.06.14 새롭게 쌓기 보다
쌓아둔것을 지키는 수성이
더 어렵다 합니다
사람도 새 사람은 만나기는 쉬워도
만나던 친구나 지인들을 함께 변함없이
지키며 잘 지낸다는게 어렵겠지요
초심을 지키는 사람들이 많지 않은것
같습니다
영상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