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여 작성자짜빈동|작성시간26.06.23|조회수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초이 | 작성시간 26.06.23 70대가 넘으면 가장 가까운 친구 하나만 옆에 있어도 성공한 인생이라 했습니다언제 불러도 가슴 뜨겁게 맞아주고알아주고 동무 해주는 그런 친구친구 노래를 듣노라니 된장 째개를함께 먹었던 오래된 친구가 많이 보고싶습니다감사합니다 작성자꽃순이 | 작성시간 26.06.24 바이올린의 D선A선의 선율이참으로 차분하게 다가오는 소리에친구여 하고 부르는 노래도 옛생각에 빠져들게 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