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밤꿀 많이 들어 오나요?

작성자에덴(무주)|작성시간26.06.18|조회수61 목록 댓글 3

금년 밤꿀의 계절 밤꿀
많이들 뜨셨나요?
이곳은 고산지대라 이제
밤꽃이 피기 시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늘보(무주) | 작성시간 26.06.18 부남은 이제 들어오고 있습니다 통앞에 가면 냄새가 나네요
  • 작성자에덴(무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그렇군요.
    이곳보다 빠르군요.
    다른곳 임실 공주 등은 밤꽃이 지고
    마지막 이 가까워진다고
    합니다.
  • 작성자늘보(무주) | 작성시간 26.06.18 공주 정안 고속도로를 지나간 적이 있는데, 밤꽃이 바다를 이룬 사이에 길이 난 듯하더군요. 그래서 그곳에서 밤꿀을 채밀하고 싶다고 했더니, 항공방제를 한다고 하더라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