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꿀 많이 들어 오나요? 작성자에덴(무주)|작성시간26.06.18|조회수6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금년 밤꿀의 계절 밤꿀 많이들 뜨셨나요?이곳은 고산지대라 이제밤꽃이 피기 시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늘보(무주) | 작성시간 26.06.18 부남은 이제 들어오고 있습니다 통앞에 가면 냄새가 나네요 작성자에덴(무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그렇군요.이곳보다 빠르군요.다른곳 임실 공주 등은 밤꽃이 지고마지막 이 가까워진다고합니다. 작성자늘보(무주) | 작성시간 26.06.18 공주 정안 고속도로를 지나간 적이 있는데, 밤꽃이 바다를 이룬 사이에 길이 난 듯하더군요. 그래서 그곳에서 밤꿀을 채밀하고 싶다고 했더니, 항공방제를 한다고 하더라고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