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사례발표회 참가자 소감문 2편 제출(201614105 김유진)

작성자clayer|작성시간26.06.12|조회수7 목록 댓글 0

귀한 상담 사례를 공유해 주시고, 상담자로서 배우고 성장할 수 있는 소중한 경험의 기회를 제공해 주신 김OO 선생님과 남OO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아직 상담을 배우는 입문 과정에 있는 만큼 본 감상문은 개인적인 소견과 배움을 정리한 부족한 기록임을 말씀드리며, 사례를 통해 느끼고 배운 점을 중심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