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크레이트(Crate) 교육

[스크랩] Crate 4

작성자김광식|작성시간08.12.09|조회수202 목록 댓글 0
 

크레이트에 두는데 있어 기억해야할 중요한 포인트.

당신의 강아지가 외출에서 돌아오면 바로 크레이트로 들어가도록 한다.

크레이트 크기는 개가 돌고 누울 수 있을 정도면 충분하다. 넓지 않아야 한다.

크레이트내에서는 음식이나 물(대신에, 속에 맛있는 음식(트릿)이 채워진 장난감을 사용)은 주지 않는다.

강아지에게 매우 만족스럽고 집중할 수 있도록 특별하게 고안된 속을 채울 수 있는 씹는 장난감 한 두개를 제공한다.

호화로운 깔판은 피한다.

이상적으로, 크레이트는 개가 집밖을 볼 수 있는 곳에 절대로 두어서는 안 된다.  강아지는 다른 개, 동물, 사람을 보게 될 것이고 그들과 함께 있기를 원할 것 이다. 이것은 강아지를 매우 화나게 하고 좌절감을 줄 수 있다.

햇빛을 피할 수 있고 시원한 곳에 둔다. 

절대로 강아지가 견딜 수 있는 것보다 긴 시간동안 크레이트에 두지 않는다.

만약 강아지가 대소변을 볼 수 있고 이러한 오염물이 두꺼운 깔판에 의해 쉽게 흡수된다면, 강아지는 크레이트를 더럽히는 걸 그만두지 않을 것이다. 만약 크레이트에 흡수할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고 사고까지 쳤다면, 강아지는 당신이 그걸 발견하기 전까지 불행하게도 불쾌감을 느끼고 있을 것이다.

일주일 동안 당신이 세운 스케줄을 주말까지 고수한다.


이것은 강아지가 자신의 크레이트를 더럽히는 것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하게 할 것이다. 이것은 강아지의 좋은 화장실 습관을 길들이는 방법 중에 하나이다.

자! 시작할까요? 책자의 크레이트와 관련된 “준비물 항목"를 참고하세요.


화장실 빈도

처음부터 당신은 당신 강아지의 화장실 습관이 잘 들여지길 원한다. 어린 강아지는 20~30분마다 화장실에 갈 필요가 있다. 훈련과 게임, 씹는 과정 등과 같은 활동을 한 후에 당신의 강아지는 배설의 필요성을 느낄 것이다. 강아지를 데리고 바로 밖으로 나간다. 당신의 강아지는 물을 마신 후 5~10분 이내에 빠르게 오줌을 누일 필요가 있다.


“참는 법”을 강아지에게 가르치기

화장실 훈련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집 밖으로 화장실 가는 법을 가르치는 것과 매주 서서히 시간을 늘려가면서 최대 8시간 까지 참을 수 있도록 점진적인 진행을 시작하는 것이다.

다음 스케줄은 당신의 강아지가 성견으로 자랄 때까지 그 진행과정을 결정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또한 이러한 스케줄은 강아지가 자라면서 당신의 강아지와 떨어져 있을 수 있는 시간을 결정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이것은 단지 목표를 설정하는데 있어 도움을 줄 수 있는 가이드라인이다. 시간은 대략적인 것이고 당신의 개의 품종이나 크기에 따라 다양할 수 있다.


한 주 동안 당신이 세운 스케줄을 주말까지 고수한다.


표 : 당신의 강아지는 얼마나 오랫동안 참을 수 있을까?

이러한 시간은 대략적인 것이며 강아지의 품종이나 크기에 따라 변화할 수 있다.


강아지 나이

화장실 가는 시간

2 개월

2 시간

3 개월

4 시간

4 개월

5 시간

5 개월

6 시간

6 개월

7 시간

7 개월

8 시간


크레이트에 당신의 강아지를 두기 전에 음식과 물의 소비를 조절한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예절견 교육교실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