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체 공지

[실습오리엔테이션, 실습세미나] 실습오리엔테이션이 7월 5일 오후 4시 대구지역대학에서 합니다

작성자권지은 4학년 부대표|작성시간26.06.23|조회수6 목록 댓글 0

 

실습오리엔테이션이 7월 5일 오후 4시 대구지역대학에서 합니다.


강의실은 오늘이나 내일 공지가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실습 신청하신 분들은 잊지 말고 참석하셔야 합니다.


아래 주요일정을 확인하세요^^

실습 세미나는 여름방학실습 8. 1.(토), 학기 중 실습 9. 19.(토), 10.17.(토)입니다.

시간은 2시간인데 오전 오후인지는 오리엔테이션때나 따로 공지를 한다고 합니다.

실습 세미나는 임의로 선택할 수 없고 실습 시작하시는 날을 기준으로 세미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실습시작이 여름방학실습이어도 9. 30.까지 한다고 해서 9. 19.세미나에는 참석하실 수는 없다고 합니다.

실습 기관에 양해를 구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