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에 오전 8시부터 30분 간 매일 정해진 범위 질문하는 것으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하루에 한과목 전체를 진행하는 것보다 부담없이 학년별로/영역별로 진행하려고합니다!
예를들어 체육내체표 전체 암기가 아니라
34학년 운동+34학년 운동 신체활동예시
이렇게 조금씩 매일 아침마다 진행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모형과 역량도 하루 1개씩 외워서 말로 얘기해보려 합니다
ex)도덕모형1개+국어역량+체육34운동내체
내체표 질문은 체육 34 운동 가치태도를 말해보세요/34운동 신체활동예시 중 세부영역명은?처럼 노래로 무지성 암기한 걸 질문에 맞게 아웃풋하는 방식입니다!
캠스터디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얼굴공개 가능하신분, 방학 때 성실하게 하실 분 구합니다!
댓글에 출신학교(지인방지)/n수or현역/성별/나이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같이 열심히 해봐요!
선착순 아닙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