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강 진도 따라잡느라 정신이 없어서 이제야 논술을 시작하네요
바로 다음주부터 하이패스 교재를 바탕으로 기출문제 풀이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시간약속 잘 지키시고 책임감 있으신 분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인원 : 4명
- 주 1회 논술 문제 풀이
- 풀이 후 스캔하여 밴드에 업로드
- 업로드 후 첨삭 (기한은 협의)
- 시간 : 다음주부터 진행할 예정이고 날짜는 협의 후 결정하고자 합니다!
출신교대/응시지역 적어주시면 단톡방 초대해드릴게요! 화이팅입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