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논술 스터디 저 포함해서 3~4명 정도 만들고 싶은데 희망하시는 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기존에 동기들이랑 하는 논술스터디가 있었는데 양질의 피드백을 받지 못하는 것 같아 새롭게 스터디를 구하고자 합니다
저는 초수이긴 히지만 심화전공이 국어이기도 하고, 글쓰기 상도 많이 탔기에 피드백도 엄청 꼼꼼히, 예리하게 해드릴 수 있습니다
일단 제가 원하는 스터디 분위기는
1. 논술 심사위원의 입장에서 꼼꼼하게 감점 요소 체크
2. 주 1회 기출->연습문제 순으로 풀기
3.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으로 운영
4. 무조건 19점 이상! 20점까지도 받을 열정이 있는 스터디
이 정도입니다!!
구체적인 건 서로 의논해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작년 논술 시험이 18점 이상이신 N수생 분들이 들어와주시면 서로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 같아요☺️☺️
댓글에
[출신대학/n수여부(작년 논술시험 점수까지)/원하는 스터디 분위기나 논술 관련 목표] 적어주시면 오픈채팅방 주소 보내드릴게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