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술 만점 목표로 하는 논술 스터디(N수 환영)

작성자27초수수석|작성시간26.06.22|조회수166 목록 댓글 3

안녕하세요! 

논술 스터디 저 포함해서 3~4명 정도 만들고 싶은데 희망하시는 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기존에 동기들이랑 하는 논술스터디가 있었는데 양질의 피드백을 받지 못하는 것 같아 새롭게 스터디를 구하고자 합니다

 

저는 초수이긴 히지만 심화전공이 국어이기도 하고, 글쓰기 상도 많이 탔기에 피드백도 엄청 꼼꼼히, 예리하게 해드릴 수 있습니다

 

일단 제가 원하는 스터디 분위기는

1. 논술 심사위원의 입장에서 꼼꼼하게 감점 요소 체크

2. 주 1회 기출->연습문제 순으로 풀기

3.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으로 운영

4. 무조건 19점 이상! 20점까지도 받을 열정이 있는 스터디

이 정도입니다!!

 

구체적인 건 서로 의논해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작년 논술 시험이 18점 이상이신 N수생 분들이 들어와주시면 서로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 같아요☺️☺️

 

댓글에 

[출신대학/n수여부(작년 논술시험 점수까지)/원하는 스터디 분위기나 논술 관련 목표] 적어주시면 오픈채팅방 주소 보내드릴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