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방법
저는 기간제1년 하고있는 n수 여자입니다
기출 분석 완료했고 어느정도 문제 낼때 시험에 나올만한 형태로 낸다고 생각합니다..!
계획표는 제게 있습니다!
<방법>
1.아침 9시까지 역량/내체표 타이핑 인증 후 밴드올리기
2.오후 6시반- 실시간 채팅 스터디
모형3문제/교육과정 5문제 출제이후
구글 스프레드 시트에 누적하기.
<패널티>
-역량 내체표 미인증시 500원
-오후 채팅스터디 불참시 1000원
* *벌금 걸어놨지만 그냥 약속 지켜서
서로 그냥 안냈으면 합니다~!! **
급한 사정 있으면 미리 말해주기 !
매주 <월~ 금 >진행
*요일 변경가능
*주말은 논의 후 보충
기출 분석 완료하신 성실한 선생님 환영합니다~^
댓글로 교대 n수여부 기출 분석 완료 여부 , 성별 등 작성부탁드려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