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강한 과목 위주로 세미 뽀개기 하려고 합니다
방식 : 채팅 스터디
요일 : 월 수 금
시간 : 조율 가능
💯 중요한 내용 위주 + 지엽
💯1텀은 좀 좁은 범위로 시작하다 점점 늘리는 방식
💯 문제 내는 시간 짧게
요 방식이 맞는 분이시면 좋겠어요 ㅎㅎ
저는 백구 듣고 있는 n수생이어서 과목 순서 상관 없이 다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자꾸 복습을 미류는 것 같아서 강제성 차원에서도 좋을 것 같아서 하고 싶습니다!
성실하게 끝까지 참여하실 분 연락 주세요 ㅎㅎ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