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기상스터디 6시 45분~8시 40분채우기

작성자뜌듀|작성시간26.06.23|조회수67 목록 댓글 0

https://open.kakao.com/o/g8txJTAi

 

1. 출석체크 : 6시 45분 - 7시 05분까지 출석버튼을 눌러야 출석인정

.2. 스터디 시간 : 월-토(일주일에 휴무1번 사용 가능, 사후 휴무 가능) 공휴일에도 진행

기본휴무병가가능(병원진료영수증 첨부해야 함)

3.처음 시작할때 한번 인증샷(시작시간확인) 나갈때 한번 인증샷 올리기 (8시 전까지 40분 공부시간사진)

4.공부시간 40분 미만 -> 300원

결석 -> 500원

출석만 하고 스터디 영상 참여 없을 시 결석처리

5.예치금 5000원 반환은 한달 참여 이후 가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