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지역 임용 스터디 작성자prepass17|작성시간26.06.22|조회수9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차 본스터디를 서울처럼 어려운 지역 같이 치는 사람들끼리 구성해도 괜찮나요? 다들 열심히 한다는 장점이 있지만 경쟁상대처럼 될까봐요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