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지역 임용 스터디

작성자prepass17|작성시간26.06.22|조회수90 목록 댓글 0

1차 본스터디를 서울처럼 어려운 지역 같이 치는 사람들끼리 구성해도 괜찮나요? 다들 열심히 한다는 장점이 있지만 경쟁상대처럼 될까봐요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