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경기 준비중인 n수/여자입니다.
저 포함 4명이서 운영하고, 한텀 돌리고 짝 바꾸고, 총 두텀 돌리는걸 목표로 하겠습니다(후에 괜찮다면 텀 더 돌려보는걸로 해요)
스터디방식: 카카오톡 채팅 스터디(블로그 참고)
https://m.blog.naver.com/g2437p13/223768603860
시간: 일월화수목금 주6일 밤11시
이번주: 미술-미술기본이론,수학-도형과측정-수학기본이론,체육-운동-체육기본이론,음악각론-음악기본이론,도덕1/2
ㄴ 대략 이렇게 범위 나눠보았습니다 논의 후 분량 및 과목 조정 가능합니다.
각자 각론10문제,기본이론5문제씩 미리 문제 만들어와야합니다 (문제수 협의 해서 같이 정해요)
스터디 후 밴드에 문제 파일 업로드 하기(관점공유 목적)
3-4주에 한텀 돌리려고 하는데, 우선 같이 해보고 조정해보아요.
댓글로
n수 여부/ 수강중인 강의/ 출신교대/ 목표지역/ 성별 /한마디
남겨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