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구 말터디 한 자리 남았어요..!

작성자귀여웡|작성시간26.06.22|조회수86 목록 댓글 5

총 4명이서 진행하는 스터디로, 아직 한 분 더 스터디원을 모집합니다!
기본적으로 주 3회 짝스터디(멤버 교체는 1주일에 1번)하는 구조고, 비대면 말터디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초수/재수 모두 환영합니다
댓글 남겨주시면 오픈채팅 링크 드릴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2027합격이용 | 작성시간 26.06.22 new 재수/ 1차 합후 2차에서 소수점 탈했습니다.

    참여 가능할까요~?
  • 답댓글 작성자2027합격이용 | 작성시간 26.06.22 new 현재 기간제 중이라서 시간 관련해서 여쭤보고싶은것도 좀 있습니다. 옵챗 가능할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