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더스 뽀개기 스터디원 미리 구합니다🍀🍀

작성자이묭이합굑이냥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108 목록 댓글 5

저는 3개월 근무하고 이제 공부 제대로 시작햇습니다. 인강 열심히 듣는 중이에요
작년 1차는 수도권 0.9배수였고, 열심히 해서 고득점 하실 분 구합니다.

1. 뽀개기는 인강 다 듣고 7월 20일쯤?부터 시작할 예정입니다. (방법은 의논하여)
2. 그 전까지는 인강 인증이나 공부 인증, 총창통역내모 등 인증 원해요.
3. 저는 작년 백구 각론 기반으로 위더스로 재구조화해서 공부하고 있어요 (저랑 비슷한 방향이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진짜… 그만 안두실 분.. 원해요!!!!!제발.. ㅎㅎ

댓글에 지역 어디 치시는지만 달아주세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