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직, 재임용 스터디 구합니다 (마감)

작성자합격파이티잉|작성시간26.06.22|조회수122 목록 댓글 10

체력적으로 힘들다보니까 공부를 아예 안 하네요

평일
1. 퇴근 후 착석 인증 사진 (ex. 17:30)
2. 퇴근 인증사진 (ex. 22:30)
3. 열품타 같이 하기
4. 평일 3시간 30분 이상 공부

주말
1. 기상 착석 스터디 (정해진 시간)
2. 주말 합쳐서 14시간 이상 공부

벌금은 상의하면 될 것 같습니다.
같이 으쌰으쌰해요

한 두분 정도 더 계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Qwebnmi | 작성시간 26.06.22 new 안녕하세요. 현재 경기도에서 기간제 병행중인 재수생입니다. 스터디에 참여하고 싶어요~ 제가 퇴근 시간이 좀 걸려서 18:30분부터 참여할 수 있을 것같아요. 대신 하루 3시간 30분은 열품타로 꼭 참여 완료하겠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