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캠스터디 1명 충원합니다!
[규칙]
9:00-24:00 필수 참여
항상 공부하는 모습이 보이도록 캠 켜놓기
10분 이상 캠을 끄는 모든 경우 톡방에 미리 남기기
(10분 미만의 휴식은 자유롭게 가능)
(1) 10분 이상 캠을 끄는 경우:
'식사/스터디/휴식/개인사유 14:00-14:10 캠 X'
캠을 끄기 전 톡방에 미리 남기기
(시간 및 횟수 제한 X)
(2) 9:00 이후에 공부를 시작하는 경우:
'오늘 1시부터 참여하겠습니다'
당일 9:00 전 톡방에 미리 남기기
(시간 및 횟수 제한 X)
(3) 24:00 이전에 공부를 끝내는 경우:
'오늘 10시까지 참여하겠습니다'
캠을 끄기 전 톡방에 미리 남기기
(시간 및 횟수 제한 X)
(4) 데이오프를 가지는 경우:
'3/16 데이오프'
당일 9:00 전 톡방에 미리 남기기
(횟수 제한 X)
(5) 고정 스케줄의 경우:
'월요일 14:00-15:00 수업/스터디/기간제/알바/운동 등'
'일요일 데이오프'
최초 1회 공지 댓글 및 톡방에 미리 남기기
(이후 스케줄 변경 시에도 동일)
[패널티]
미리 남기지 않고 10분 이상 캠을 켜지 않은 모든 경우:
스터디원 중 1명에게 편의점 1000원 기프티콘 랜덤 선물
(매번 말씀드리지 않아도 바로 패널티 적용해주시면 됩니다!)
다음과 같은 규칙으로 적용됩니다!!
댓글에 n수/희망지역/카톡아이디 적어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