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트리 ] [ 영어 홈스쿨링 공부법 <엄마표 영어학교> 책 증정 ] [ 총 30분 당첨 이벤트 ] ( ~ 3월 23일 월요일 !! )
작성자학습지가이드 작성시간09.03.13 조회수4548 댓글 377댓글 리스트
-
작성자 잔소리맘 작성시간09.03.23 아이둘의 엄마예요.잠*네 가족과 장우엄마등 많은 관심을 가졌지만 지속하기가 힘들어 지금은 학원에 보내고 있습니다.한동안 열심일때는 둘째가 영어동요로 잠꼬대할때가 있었더랬어요.꾸준히만 하면 된다는걸 알면서도 그게 참으로 엄청난 인내심을 요구하게되고 엄마의 짧은 영어 실력때문에 좌절의 늪에서 헤매적도 많았습니다.저에게 이책을 받을 행운이 온다면 다시한번 다짐을하고 꾸준히~즐거운 마음으로 영어의 늪에 빠져보고 싶네요.서평은 제가 애용하고 있는 알라딘과 인터파크에 올리겠습니다.
-
작성자 짱이짱짱 작성시간09.03.24 저희 아이들 다섯살, 여섯살 인데요. 특히 둘째 녀석이 영어로 노래도 곧잘부르고 영어 한가지 한가지 알아갈때마다 자부심이 생기는지 관심이 무지 많습니다. 집에서 제가 해줄려니 사실 아는것도 없고 어디서부터 시작해야될지 잘 모르겠어서 영어 cd 들려주고 비디오 틀어주는게 전부인데 잘 하는건지 모르겠네요...두 아이 다 돈주고 영어공부 시키기에는 경제적으로 힘들고... 아직 어려서 엄마와 같이 한다면 효과가 더 좋을것 같은데 이책이 도움이 많이 될것 같습니다. 꼭 당첨되어 울 아이들과 영어로 대화할 날이 왔음 좋겟네요. ㅋㅋ 인터파크, 예스24, 교보문고에 서평 남길께요.
-
작성자 아인이 작성시간09.03.24 저는 4살된 남자 아이의 엄마입니다. 아이들은 스폰지 같아서 엄마의 역할, 주변 환경에 따라 상당히 영향을 받으며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쉬엄쉬엄 구구단을 외워주니 어느순간 그 구구단을 따라하더군요...영어도 그런거겠죠? 간단한 말만 가르치고 있는데 어떻게 체계적으로 가르쳐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꼭 당첨되어 아이와 함께 유익한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영어가 너무 중요해진 세상...돈으로 모든 교육을 대신하는 이 세상에서...흑...책 한권의 도움으로 아이가 좋은 방향으로 발전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정말 집에서 함께하는 엄마의 정성과 열정으로 아이가 달라짐을 경험해보고 싶네요... 전 Yes 24 애용함다..
-
작성자 cake 작성시간09.03.25 6세 남아 이제막 영어를 시작하려고 하는데 좋은 길 잡이가 될수 있는 책인것 같아요... 저에게도 좋은 책을 볼수 있는 기회가 주어 졌으면 하네요... 저도 영어는 학원을 보낸다기 보다 생활속에서 쉽게 접할수 있는 단어들로 단어장을 만들어 주고 어려운 단어들은 미리 사전을 찾아보면서 아이와 함께 배우고 있답니다... 아이가 어린이집에 갔을때 오늘도 여러가지 단어들 중에 오이를 영어로cucumber라고 하는 구나 새로운 즐거움을 누리고 있답니다... 좋은책에 당첨되어서 또 새로운 기쁨을 누릴수 있으면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