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자신에게 선물하나 하고 싶은데 평상시 물건을
잘안샀던터라 모르겠어요
명품가방보다는 금을 모으는 성격이구요 명품가방은 별로 사고 싶지 않구요
피부과를 끊을까 하는데 그것도 지금 여름이라 가을에 끊는게 낫지 않을까 싶어요
건강을 위해 PT를 끊을까요?
다음검색
저 자신에게 선물하나 하고 싶은데 평상시 물건을
잘안샀던터라 모르겠어요
명품가방보다는 금을 모으는 성격이구요 명품가방은 별로 사고 싶지 않구요
피부과를 끊을까 하는데 그것도 지금 여름이라 가을에 끊는게 낫지 않을까 싶어요
건강을 위해 PT를 끊을까요?